The Fear (Single)

Lily Allen / 2009.01.06 발매

팝계의 새로운 트렌드세터 릴리 알렌,그녀가 보여주는 감각적인 팝의 세련미!
지루함을 경계하는 그녀만의 새로운 시도 'The Fear'

독특한 음악 뿐만 아니라 눈길 가는 패션에, 서슴없는 자기표현까지 숱한 화제를 몰고 다니는 릴리 알렌. 그녀를 형용하는 수식어는 모두 트렌디하다. 팝 센세이셔너, 스타일 아이콘, 패션 디자이너, 셀러브리티, 파파라치의 표적.

그녀의 자유로운 영혼은 그녀를 단순히 fun한 소녀로 보게 하지만 그녀의 음악에서는 냉철하고 성숙한 세상을 향한 시선이 느껴진다. 워너비 스타 릴리 알렌의 두 번째 앨범 의 2월 발매를 앞두고 첫 싱글 'The Fear'를 선공개했다. 말랑말랑 달콤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다. 살짝 삐딱한 시선으로 세상에 톡 쏘는 가시 같은 그녀. 'The Fear'는 겉만 번지지르한 세태를 풍자하는 시니컬함이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절묘하게 조화된 스타일리쉬한 싱글이다.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음악,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선함으로 영국의 팝계에서 가장 관심 받는 팝스타가 된 그녀가 22살로 바라본 세상을 노래했다. 'The Fear'를 들으면 유명인의 삶을 경험하면서 느낀 어두운 면들을 섬세하게 풀어낸 그녀만의 세련된 감수성을 느낄 수 있다. 화려한 겉모습에 취한 유명인들의 삶과 소비 문화의 어두운 면을 톡 쏘아 붙이는 그녀. 달콤하지만 독이 있는 그녀의 노래가 2009 새로운 해에 어떤 반향을 몰고 온지 주목된다.

Lily Allen-The Fear 앨범 이미지
Lily Allen-The F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