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3' TOP8 생방송 경연
Various Artists / 2013.02.09 발매
* 박우철의'누난 너무 예뻐'와 박수진의'총 맞은 것처럼' 음원은 권리사의 요청으로
*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글로벌 오디션의 신화가 다시 시작된다~!!
보다 더 새롭고! 보다 더 강력해진!
더 화려한 무대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오디션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 3]
회를 거듭 할수록 긴장감이 더해 지는 가운데 강력한 무대 'TOP8 생방송 경연' 그 대단원의 막이 올랐다.
보이스가 매력적인 이형은은 Adele의 'Someone Like You'를 선곡하여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감성적인 모습을 어필 하였다. 웅장하게 편곡된 곡 후반부에서 숨겨둔 가창력을 보여주며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인 무대를 연출해 내었다.
'리듬보이' 나경원은 이승철의 '소녀시대'를펑키하고그루브하게 편곡하여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였다. 그의 넘치는 끼에 사로잡힌 관객은 무대에서 눈과 귀를 뗄 수 없었다.
정진철은 인순이의 '아버지'를 선곡하여 무대에 올랐다. 기존에 보여주던 화려하고 기교 넘쳤던 무대가 아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들을감동시켰다. 특히 곡 후반부에는 30여명의 콰이어가 등장하며 곡의 감동을 배가시켜 주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인 '시간을 거슬러'를 선곡한 한기란은 감성적이면서도 힘있는 보컬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었다. 특히 중국전통악기인 '얼후'가 곡 전반에 사용되어 이색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사운드를 연출해 내었다.
한동근은 패닉의'기다리다'를모던락 스타일로 재해석 하여 무대에 섰다. 기존에 보여주던 소울풀한 느낌이 아닌 담백하면서도섬세한 보컬을 선보이며 자신의 음악적인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Ne-yo의 'Closer' 를 선곡한 오병길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퍼포먼스로 관객을 압도하였다. 화려한 댄스와 그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만들어내는 멋진 하모니에 관객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매 회 발전하는 도전자들, 더욱 치열해지는 경쟁! 진화하는 그들의 무대를 지금 바로 음원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