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lliant People

Giuseppe Ottaviani / 2013.12.02 발매

주세페 오타비아니의 터프하고 강력한 사운드가 빛나는 싱글앨범
Giuseppe Ottaviani with Aly & Fila -'Brilliant People'


이탈리아의 트랜스 슈퍼스타 주세페 오타비아니의 최신 앨범 'Magenta'는 어느 곡 하나 놓치기 아까울 정도로 곡 하나하나가 명곡이다. 그의 앨범 중 Aly & Fila와 함께 작업한 트랙 'Brilliant People'이 Sneijder의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앨범 마젠타는 주세페 오타비아니가 이집트의 유명 뮤지션 Aly & Fila와 함께 팀을 이루어 작업한 것으로. 그들의 합작품은 격렬하면서 열정적인 비트가 클럽을 뜨겁게 달군다.


'Waterpark', 'Cold Flame', 'Feel The Music', 페리 코스튼과 함께 작업한 타이틀 트랙 'Magenta'등으로 이루어진 정규앨범 'Magenta'는 주세페의 놀라운 트랜스 에너지가 느껴지는 그의 두 번째 앨범이다. 이 앨범의 트랙 'Brilliant People'은 좀 더 터프하고 강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Brilliant People'의 Sneijde의 리믹스 버전은 트랙의 속도는 그대로 나둔 채 보컬의 울림과 변조를 통해 곡의 재미를 살리고 있다. 떠오르는 아일랜드의 신예 스타 Sneijde는 스피커에서 울려 퍼지는 드럼과 날아갈 듯한 신스 연주 그리고 모든 범위를 넘나드는 초월적인 보컬로 대단한 댄스 플로어 효과를 창조 하고 있다. 트랜스 마니아들이라면 새로운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 장대한 트랙 'Brilliant People'의 감동을 당장 느껴보길 바란다.


글/팝 칼럼니스트 딸기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