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OST Part.1 (MBC 수목드라마)

유승우 / 2014.03.05 발매

음악소년 '유승우' [앙큼한 돌싱녀]! OST로 차트 점령예고!
'유승우'의 '어떡하나요' 3월 5일 런칭

[앙큼한 돌싱녀]와 응큼한 돌싱남의 웃기고도.. 눈물나는.. 치사빤스 로맨스
MBC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OST Part 1. 유승우 '어떡하나요'가 발매되었다.

2014년 봄 달달한 로코 드라마라는 기대감에 걸맞은 화려한 라인업을 확보한 [앙큼한 돌싱녀] OST의 첫번째 가창자는 싱어송라이터, 음악소년 '유승우'이다.

바라만봐도 힐링이 되는 천연미소의 주인공인 유승우는 또래보다 빨리 음악 활동을 시작했지만 어떤 음악이든 깔끔히 소화해내는 톱모델처럼 어떤 스타일의 곡이던 자신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천재적인 음악센스를 가졌다.

MBC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엔딩타이틀곡 '어떡하나요'는 드라마 [열애]에서 걸스데이 소진의 '나 돌리고 싶어',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아리밴드의 '웃는 나를 보여줄게'를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유키스의 'Gangsta boy', 신지수 & 마이노스의 '운동화 사줄게'를 작곡한 작곡가 mOnSteR nO.9의 합작품으로 주인공들의 마음을 잘표현한 가사와 감성을 자아내는 멜로디가 잘어우러져 드라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앙큼한 돌싱녀] (고동선, 정대윤 / 연출, 이하나, 최수영 극본)는 최고의 연출진, 작가진, 제작진이라는 삼대 기대요소와 주상욱, 이민정의 캐스팅이 알려지며 이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혼 후 백마 탄 돌싱남과의 로맨스를 꿈꾸지만 매번 실패를 거듭하던 중 재벌이 되어 돌아온 전 남편과 다시 사랑을 시작하려는 돌싱녀 나애라의 앙큼하고도 처절한 작업기를 다룬 코믹 멜로드라마로 수,목 드라마로 미니시리즈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드라마로 예상된다.

또한 실력있는 가수들의 주옥 같은 OST도 순차적으로 발매 예정으로 기대해도 좋다.

어떡하나요
작사, 작곡, 편곡: 필승불패, mOnSteR nO.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