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enta Live
Giuseppe Ottaviani / 2014.06.23 발매
세계 최초로 트랜스 라이브 앨범을 낸 주세페의 명 라이브 앨범 - Magenta의 화려한 향연
Giuseppe Ottaviani - Magenta Live
주세페 오타비아니는 라이브 퍼포먼스로 트랜스 앨범을 만든 최초의 아티스트일 것이다. 완벽한 테크놀로지와 기술, 무대 연출을 실현하면서 드디어 그가 전 세계에 주세페 오타비아니 라이브인 'Magenta Live'를 소개한다. 그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Magenta'는 이탈리아 클럽을 휩쓴 최고의 인기 앨범으로 주세페를 댄스 신의 최고 반열에 오르게 했다. 이번 봄 이탈리아에서 주세페는 그의 스튜디오 장비를 모아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몰려온 수천 명의 클러버들을 열광시키는 라이브를 펼쳐 보였다.
이 콘서트 앨범은 불꽃 튀는 신스 연주, 관중들의 함성, 인상적인 베이스 라인을 통해 당신을 전율 시키며 잊을 수 없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해준다. 당신은 이 라이브 앨범을 통해 주세페 오타비아니의 최고의 앨범 'Magenta'의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테크놀로지스트 Ferry Corsten와 Aly & Fila, 그리고 뛰어난 보컬리스트 Eric Lumiere, Audrey Gallagher, Linnea Scho?ssow, Lo-Fi Sugar, Vitamin B 등의 라인업들이 펼치는 이 화려한 라이브 트랙들이 당신에게 최고의 기쁨을 전해준다.
특히 이 더블 디스크에서 'Passion', 'Liverpool', 'In This Together'은 앨범 안에서 밝게 빛나는 곡들이다. 또한 'Heal This Empty Heart'는 멜버른에서 활동하는 Alana Aldea가 황홀한 보컬을 맡고 있고 동시에 'In This Together'로 당신을 행복하게 해준다. 'Love Will Bring It All Around'의 새로운 라이브 버전은 Lumiere의 목소리를 강력한 드럼과 베이스라인 속에 가두며 오리지널의 프로그레시브 분위기를 좀더 화려한 트랜스 곡으로 변화시킨다. 또한 'Stars', 'Illusion', 'Nothing Wrong' 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열정적인 파워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Cold Flame', 'Feel The Music'은 'Magenta Live'의 음악적 한계를 넓히는 곡이다. 더욱 강력한 신스와 일렉트로 라이닝 사운드를 보여준다. Aly & Fila 와 Giuseppe Ottaviani의 합작품인 'Brilliant People'은 현기증 나도록 대담한 사운드를 통해 화려한 여성 보컬의 하모니를 보여준다. 이밖에 Ferry Corsten & Giuseppe는 향기 나는 멜로디와 공기를 가르는 신스 연주를 통해 'Magenta'에 영향력 있는 주제곡을 전달한다. 단순한 EDM이 아닌 당신을 둘러싸는 사운드, 빅룸을 꽉 채우는 3DM 등으로 2014년 새롭게 돌아온 Magenta Live! 이 화려한 컬러는 다시 한 번 당신을 흥분시킬 것이다.
글/ 팝 칼럼니스트 딸기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