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Vision (Deluxe Edition)

Prince Royce (프린스 로이스) / 2015.07.31 발매

차세대 "로맨틱" 라틴 팝의 황제 "프린스 로이스 (Prince Royce)"

드디어 기다리던 그의 첫 번째 영어 앨범이 발매 되었다!
여심을 녹이는 감성적인 크로스 오버 작품 [Double Vision] 

4개의 곡이 추가 된 딜럭스 에디션! 

"앨범 제목을 'Double Vision'으로 한 이유는 두 개의 서로 다른 관점에서 시작된 앨범이기 때문이다. 살아온 내내 나는 두 개의 시각을 지녀왔다. 내 친구들과 학교에서, 하우스 파티에서 말한 영어와, 집이나 내 가족들과 휴가를 보낼 때의 스페인어 말이다. 즉 나는 라틴 음악과 팝 음악이라는 이중의 시각 속에 살아왔던 거다. 이 앨범이 표현하는 게 바로 그것, 내가 자라면서 들어온 모든 것이다." - 프린스 로이스

"진화"한 자신의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 줄 생각에 너무나도 설렌다며 프린스 로이스는 2015 년 자신의 네 번째 정규 앨범인[Double Vision]을 발매했다. 그의 도미니칸 트로피칼 알앤비의 감성과는 달리 이번 앨범에서는 메인스트림 팝과 알앤비적인 요소들에 치중하였으며 팝과 힙합 계의 거물급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이 돋보인다. 

히트 싱글 'Extraordinary'와 'Handcuffs'를 포함하여 빌보드 싱글 차트 16위와 라틴 팝송 차트 10위를 기록한 'Stuck On A Feeling' (feat. Snoop Dogg),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와 파티 최강자 핏불(Pitbull)이 피처링한 'Back It Up', 타이가(Tyga)가 참여한 'Double Vision', 키드 잉크(Kid Ink)가 피처링 힙합 알앤비 곡 'Dangerous' 까지. 

기존 [Double Vision] 앨범에 4개의 곡 "Lay You Down", "With You", "Getaway", "End of My World"을 추가하여 딜럭스 에디션을 발매 했다.
이젠 더 이상 라틴 문화권뿐만이 아닌 글로벌 팝 스타로써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 

"스웩과 달달함으로 노랜한다…[Double Vision]은 에너지가 넘치면서도 흐트러짐이 없다" - The New York Times

[Double Vision]에서…프린스 로이스(Prince Royce)는 한편으로는 트랜디한 팝 시장에 집중하면서 또 다른 한편으로는 바차타(bachata) 왕자로써 현존하는 자신의 이미지에 신경을 쓴다. 프린스 로이스의 첫 영어 앨범은 리키 마틴(Ricky Martin)과 샤키라(Shakira)의 시대를 이어 라틴 음악 크로스오버 스타가 되기 위한 뉴욕 토박이의 큰 도전장이다. ★★★☆ - US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