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msterdam (Remixes, Pt. 1)
Yellow Claw / 2017.12.20 발매
빌보드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1위, 비트포트 차트 1위!
전세계 EDM 씬을 들썩이게 한 DJ/프로듀서 듀오 Yellow Claw!
Afrojack, Chace, Crisis Era 등의 참여!
각 아티스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리믹스작!
Yellow Claw (옐로우 클로우)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출신의 Jim Aasgier와 Nizzle로 이루어진 DJ/프로듀서 듀오로, 이들은 트랩, 힙합, 덥스텝, 하드스타일, 뭄바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들려준다. 2010년 'The Yellow Claw Thursday' 파티로 평단과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EDM씬을 강타한 이들은 클럽은 물론, 각종 전세계 유명 페스티벌에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단연 페스티벌 챔피언으로 불리기 시작했다. 디플로의 레이블 Mad Decent와 메이저 음반사를 오가며 디스코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들은 매드 디센트를 대표하는 크루로 활동하고 있으며 메이저 팝씬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는 동시에 프로덕션 그룹으로서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또한 2015년 발표한 이들의 데뷔 앨범 [Blood for Mercy]에서는 미국 프로듀서, DJ Mustard와 미국 출신 래퍼 Ty Dolla Sign, Tyga와 함께 작업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드러내었으며, 빌보드의 힛시커 앨범(Heatseeker Album) 1위와 탑 댄스/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1위, 비트포트 1위를 기록하며 이들의 인기를 증명하였다. 원래 트리오로 활동하던 이들은 2016년 MC Bizzey가 EDC Las Vegas 2016 공연을 마지막으로 탈퇴하여, 이후 현재와 같은 듀오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 새 정규작 [Los Amsterdam]를 발매하며, 전세계 EDM 씬을 들썩였다.
본 작 [Los Amsterdam (Remixes, Pt. 1)]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DJ/프로듀서 듀오, Yellow Claw (옐로우 클로우)의 두 번째 정규작 [Los Amsterdam]의 리믹스작으로, Afrojack, Chace, Crisis Era, Menasa의 참여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EDM 트랙을 완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