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NE AND LIBERTY - Experience the Solisium

NCSOUND / 2024.03.07 발매

앨범소개

THRONE AND LIBERTY 네 번째 정규 앨범, Experience the Solisium
솔리시움 대륙에서 경험한 전투의 순간들
 
광활한 솔리시움 대륙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강렬한 음악들이 치열한 전투의 열기 속으로 이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솔리시움 각 지역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의 경험을 담았다.

대륙 곳곳의 필드 몬스터와의 접전, 길드 간 격투를 표현한 길드 전투 음악, 지역 이벤트 음악이 전투의 순간들을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 또 강력한 아크보스 퀸 블렌디와 테벤트, 필드보스 마인제로크와 쥬노보트, 긴장감 넘치는 점령전 그리고 스톤가드 공성전까지 대규모 레이드와 거대한 전장이 선사하는 압도적 현장감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듣기만 해도 박진감 넘치는 THRONE AND LIBERTY 네 번째 사운드트랙과 함께 치열한 전투의 열기 속으로 떠나보자.


[Track List]

Track 1. 차원의 벽 / Composed by Max Cameron
마법의 힘이 깃든 차원 점령석을 둘러싼 길드 간 치열한 경쟁과 전투 상황을 표현한 곡으로, 차원석 마법의 힘을 획득하기 위한 길드 간의 격렬한 전투를 강렬한 사운드의 음악으로 전달한다.

Track 2. 광야의 전투 / Composed by 이주만 @ NCSOUND
스톤가드 성으로 세금을 운반하는 타이탄 골렘과 그 수송의 길을 수호하는 길드를 위한 음악으로,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통해 광활한 사막에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수송 전투를 표현한다.

Track 3. 사막의 추격자 / Composed by Amadeus Indetzki
세금을 운반하는 타이탄카고와 카오스 골렘 간의 전투를 표현한 음악으로, 웅장한 콰이어와 빠르고 날카로운 퍼커션 사운드를 통해 타이탄 골렘을 저지하기 위한 추격자들의 결연한 모습을 그리고 있다. 

Track 4. 교전의 신호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길드 대치 상태 인지를 높이는 음악으로, 길드 간의 대치 상태를 표현한 곡이다. 적과의 대치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전투의 집중력을 높여 준다.

Track 5. 분노의 결투 I - 길드 전투 테마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길드 전투 상태 인지를 높이는 음악으로, 길드 간의 격돌을 표현한 곡이다. 강한 리듬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적 판단을 돕고, 게임의 재미를 더 해준다.

Track 6. 분노의 결투 II - 길드 전투 테마 / Composed by 한동준 @ NCSOUND
길드 전투 상태 인지를 높이는 음악으로, 길드 간의 격돌을 표현한 곡이다. 강한 리듬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적 판단을 돕고, 게임의 재미를 더 해준다.

Track 7. 분노의 결투 III - 길드 전투 테마 / Composed by 김진옥 @ NCSOUND
길드 전투 상태 인지를 높이는 음악으로, 길드 간의 격돌을 표현한 곡이다. 강한 리듬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적 판단을 돕고, 게임의 재미를 더 해준다.

Track 8. 고대의 샌드웜 퀸 블렌디 Part. 1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고대의 샌드웜 '퀸 블렌디'의 위엄을 강조한 곡으로, 깊은 사막 속 잠들어 있는 거대한 샌드웜을 상상하게 한다. 강렬한 리듬과 흥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합창으로 퀸 블렌디의 충격적인 등장을 표현했다.

Track 9. 고대의 샌드웜 퀸 블렌디 Part. 2 / Composed by 퀘스트로사운드
고대의 샌드웜 '퀸 블렌디'의 위엄을 강조한 곡으로, 깊은 사막 속 잠들어 있는 거대한 샌드웜을 상상하게 한다. 강렬한 리듬과 흥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합창으로 퀸 블렌디의 충격적인 등장을 표현했다.

Track 10. 되살아난 악몽 테벤트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어둠의 유혹에 빠져 죽음을 넘어 신의 영역에 도달하고자 하는 '테벤트'를 그린 음악. 어둠의 그림자를 따라 향하는 그의 욕망과 맹약의 어두운 삶을 표현한 이 음악은 내면적 갈망과 어둠에 물들어가는 과정이 담겨 있다.

Track 11. 사냥의 시간 I / Composed by 김진옥 @ NCSOUND
PVE 음악 '사냥의 시간'은 필드에서의 몬스터 전투를 위한 음악으로, 몬스터의 규모와 엘리트 몬스터의 위험을 다이나믹하게 반영하여 게임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 준다.

Track 12. 사냥의 시간 II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PVE 음악 '사냥의 시간'은 필드에서의 몬스터 전투를 위한 음악으로, 몬스터의 규모와 엘리트 몬스터의 위험을 다이나믹하게 반영하여 게임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 준다.

Track 13. 사냥의 시간 III / Composed by 전병규 @ NCSOUND
PVE 음악 '사냥의 시간'은 필드에서의 몬스터 전투를 위한 음악으로, 몬스터의 규모와 엘리트 몬스터의 위험을 다이나믹하게 반영하여 게임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 준다.

Track 14. 사냥의 시간 IV / Composed by 이주만 @ NCSOUND
PVE 음악 '사냥의 시간'은 필드에서의 몬스터 전투를 위한 음악으로, 몬스터의 규모와 엘리트 몬스터의 위험을 다이나믹하게 반영하여 게임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 준다.

Track 15. 살육의 대사제 / Composed by 이주만 @ NCSOUND
불완전한 자신의 형체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인간들을 살육하여 영혼을 흡수하는 실라베스의 대사제 '마인제로크'를 표현한 곡으로, 웅장한 콰이어와 불길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는 납골당 깊은 곳에 존재하는 고독한 어둠술사를 표현하고 있다.

Track 16. 파멸의 구도자 / Composed by 이주만 @ NCSOUND
금단의 서를 열어 보고 성소 깊은 곳에 봉인돼버린 악마 '쥬노보트'를 표현한 곡으로, 미스터리하고 어두운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통해 잘못된 욕망으로 변질되어버린 악마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Track 17. 도전의 시작 I - 지역 이벤트 테마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지역 이벤트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각 이벤트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퍼커션을 활용하여 리듬감을 부여한 음악. 지역 이벤트의 특별한 분위기와 재미를 표현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Track 18. 도전의 시작 II - 지역 이벤트 테마 / Composed by 한동준 @ NCSOUND
지역 이벤트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각 이벤트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퍼커션을 활용하여 리듬감을 부여한 음악. 지역 이벤트의 특별한 분위기와 재미를 표현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Track 19. 도전의 시작 III - 지역 이벤트 테마 / Composed by 김진옥
지역 이벤트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각 이벤트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퍼커션을 활용하여 리듬감을 부여한 음악. 지역 이벤트의 특별한 분위기와 재미를 표현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Track 20. 도전의 시작 IV - 지역 이벤트 테마 / Composed by 이주만 @ NCSOUND
지역 이벤트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각 이벤트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퍼커션을 활용하여 리듬감을 부여한 음악. 지역 이벤트의 특별한 분위기와 재미를 표현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Track 21. 피버타임 - 지역 이벤트 피버타임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지역 이벤트 종료 3분 전을 강조하는 음악으로, 마지막 순간의 긴장감과 흥미를 전달한다. 지역 이벤트의 특별한 분위기와 재미를 표현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Track 22. 전쟁의 서막 / Composed by Michal Cielecki
길드 점령전을 주제로 한 테마 음악으로, 강인한 저항군의 결의와 치열한 전투 상황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전장의 기세를 가져와 승리로 이끄는 기원석 점령전의 공정한 경쟁과 승리를 향한 열망을 담고 있다.

Track 23. 전쟁의 북  - 공성전의 서곡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스톤가드 공성전 시작 3분 전 음악으로, 전투의 긴장과 긴박함을 암시하고 치열한 분위기를 예고한다. 긴장감 넘치는 스톤가드 공성전 전장 속으로 플레이어를 초대한다.

Track 24. 전쟁의 시작 I - 스톤가드 공성 테마/ Composed by 김진옥 @ NCSOUND
스톤가드 공성전의 전쟁 시작 음악으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리듬 악기를 조화롭게 활용해 치열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과 집중을 고조시키며, 플레이어를 전투의 세계로 초대한다.

Track 25. 전쟁의 시작 II - 스톤가드 공성 테마 / Composed by 한동준 @ NCSOUND
스톤가드 공성전의 전쟁 시작 음악으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리듬 악기를 조화롭게 활용해 치열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과 집중을 고조시키며, 플레이어를 전투의 세계로 초대한다.

Track 26. 전쟁의 시작 III - 스톤가드 공성 테마 / Composed by 김민수 @ NCSOUND
스톤가드 공성전의 전쟁 시작 음악으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리듬 악기를 조화롭게 활용해 치열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과 집중을 고조시키며, 플레이어를 전투의 세계로 초대한다.

Track 27. 골렘의 습격 / Composed by 이주만 @ NCSOUND
공성전에서 엄청난 파괴력과 기동성으로 활약하는 골렘들을 표현한 음악으로,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내뿜는 골렘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묘사한다.

Track 28. 왕좌 찬탈 / Composed by 김진옥 @ NCSOUND
공성전에서 왕좌를 찬탈했을 때의 긴박한 전투를 담은 음악으로, 경고음과 같은 시그널 사운드와 함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전투의 열기를 높인다.

Track 29. 승리의 함성 / Composed by Michal Cielecki
공성전 승리를 축하하기 위한 음악으로, 역경을 이겨내고 승리한 순간의 감동과 함성을 담아 플레이어에게 승리의 성취감을 전달한다.


[Album Credits]

Composer & Arranger
김민수, 김진옥, 이주만, 전병규, 한동준 @ NCSOUND
Amadeus Indetzki
Max Cameron
퀘스트로사운드
Michal Cielecki

Production
Supervising Producer: 송호근 @ NCSOUND
Music Producer: 김민수 @ NCSOUND
Supervising Manager: 백원빈 @ NCSOUND
Production Manager: 오유솔 @ NCSOUND
Production Coordinator: 김스룹 @ NCSOUND
Mixing and Mastering Studio: NCSOUND Studios
Mixing and Mastering Engineer: 김영대 @ NCSOUND
Album Designer: 서윤지 @ NCSOUND

Executive Producer: 김택진 @ NCSO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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