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RDO

Paul Van Dyk / 2015.04.10 발매

트랜스의 거목 Paul Van Dyk가 펼치는 비트와 리듬의 절묘한 결합 "ZURDO"

99년부터 최근까지도 일렉트로니카 계열의 상이라는 상은 전부 휩쓸고 있는 Paul Van Dyk는 앨범 "ZURDO"를 통해서 트랜스 음악에서 최고의 DJ이자 프로듀서라는 명성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과거 동과 서로 갈려있던 독일에서 동 베를린 출신인 그는 편모슬하에서 자란 어린 시절에는 미래에 유명한 DJ로 자리 잡으리라고는 생각지 못할 정도로 목수로서 자리를 잡기 시작했었다.

베를린의 장벽에 막혀 접하기 힘들었던 서양의 대중음악에 대해서 깊은 욕구가 일어나기 시작한 학창 시절에는 밀수로 들어온 테이프를 친구들과 복사해 나눠 듣기 시작하면서 그의 인생에 새롭게 음악이 깃들게 되었다. 1989년 베를린 장벽이 붕괴 된 이후로 그는 방송 기술자로 일을 시작 하기도 했으며, 90년대 초반에는 DJ로서 클럽들을 순회하기도 시작하면서 경력과 명성을 쌓기 시작하면서 90년대 후반에 이르러서는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앨범은 멕시코의 감독 Carlos Salces의 판타지 모험 영화 "Zurdo"에 삽입했던 트랙들을 다시 추리고 편집한 것으로 감각적인 터치로 이루어지는 "Te Amo"와 멋진 박동을 거느리고 달려가는 "The Game", 흥겨운 분위기의 "Buenaventura"와 영롱한 분위기로 시작하는 "Zurdo In Love"에 이어 근사한 마무리로 등장하는 "Otro Dia"까지 그의 명성을 비롯해 역량과 테크닉을 오롯이 확인 할 수 있다.